자유게시판

티켓 제안

페이지 정보

이상훈 작성일18-03-05 17:05

본문

작년 좋은 공연 감사합니다.

무료와 좋은 먹거리 그리고 미술 전시등 즐거운 축제와 기획에 감사 합니다.

제안 드리고 싶은 몇가지.

1.티켓이 무료다보니 음악에 무관심한 사람이 너무 많이 찾아와 공연하는 아티스트 입장에서 짜증이 날것 같습니다.

  공연중 자리이동과 소음 등 부끄러운 행동을 막기 위해 5000원정도 유료화 했으면 합니다.

  무료 진행이라도 티켓을 사전 신청자에게만 발급되어 열성적인 팬들이 찾도록 했으면 합니다.

2.스탠딩석

  공연장 앞은 당연히 스탠딩으로 운영되어야 합니다. 돗자리 깔고 누워 잡담하는 모습을 출연자가 본다면 힘이 빠지겠죠.

3.주차장

  거주자의 양해를 구하고 과감하게 차량제한하고 셔틀을 확대 바랍니다.

  거주자 이외 공원내 출입시 주차비 2만원을 징수 한다면 차를 갖고 오지 않을겁니다.

  행사장내 음식점등은 주차 쿼터제를 실시해 음식점 방문 차량 이외는 차량을 원천 봉쇄해야 합니다.

  저는 작년 서울에서 기차로 신탄진역 도착해 두시간을 걸어가다보니 괜스레 억울하더군요.

  공연후 셔틀버스를 기다리지 못해 겨우 택시타고 기차 시간을 맞추었는데 자가용 출입을 막지 못하는 진행요원의 우유부단한 행동이 원망 스럽습니다.

4.푸드트럭

  관람객에 비해 푸드트럭이 너무 적어 한시간 이상 길게 줄을 서야 합니다.

  타 락페에 비해 음식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었지만 트럭 숫자를 두배 이상 늘려야 됩니다.

5.흡연구역

  안내자들도 흡연구역 설치 장소를 모르는지 구석에서 불법 흡연자가 너무 많았습니다.

  비흡연자를 위해 흡연구역을 3~4군데 정도 늘려야 합니다.

6.인터미션

  공연과 공연사이 라이브세팅을 위한 인터미션이 너무 길어 지루 합니다.

  공연장을 두군데로 나뉘어(애견행사장을 제2스테이지로 만들면 됨) 공연시간을 늘리고, 사람들이 스테이지별로 이동하면 알찬 공연으로 채울수 있습니다.

7.주류판매

  고알콜 주류 반입과 판매로 공연이 끝날무렵 취객들이 많아 눈살을 찌푸리게 됩니다.

  맥주와 막걸리만 판매하고 주류 반입은 철저한 소지품 검사로 제한 바랍니다.

 

이밖에도 자리를 넓게 차지한 얌체족, 신탄진역 부근 뒷풀이 장소 마련으로 지역 활성화, 스크린화면 크기 확대, 사운드 보강 등 불만스럽지만 좋은 의도에 감사 드립니다.

위의 몇가지중 제가 제일 바라는것은 관람객이 조금 적어도 유료화로 질서를 유지했으면 합니다.

입장 수익금은 좋은데 사용하면 더욱 뜻깊은 일이라 생각 됩니다.

(작년 라인업을 기준으로 다른 락페라면 8만원정도 받지만, 지역 행사를 감안하여 일일 5000원을 꼭 받았으면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